티스토리 뷰

마인크래프트 1.15.2 쉐이더팩 옵티파인


여러분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. 마인크래프트 1.15.2 옵티파인(프리뷰버전)이 출시되었습니다. 이로서 마크 쉐이더팩과 리소스팩을 게임으로 돌릴 수 있게 되었네요. 옵타파인은 마인크래프트를 실사까지는 아니지만 기존의 그래픽 보다 더 좋게 만드는 좋은 견본(?) 프로그램인데요. 계속해서 함께 알아볼께요.


Minecraft OptiFine 1.15.2 Server Mod



마인크래프트 옵티파인을 만드는 공식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면 각 버전별 옵티파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. Minecraft 1.7.2 부터 마인크래프트 1.14.4까지 쭉 올라와 있네요. 각 버전은 OptiFine HD Ultra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니 4K까지 무리 없이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다는 말이겠네요. 재밌겠다!


마인크래프트 옵티파인 모드를 적용하게 되면 장점들이 있습니다. 일단 그래픽이 좋아지고요. 여기에 더 좋게하려면 마인크래프트 쉐이더팩과 리소스팩을 추가 설치하시면 더더더 좋아지죠. 더불어 프레임 최적화도 되서 게임 플레이 할 때 생기는 렉까지 줄어 들게 됩니다. 거의 뭐 무조건 설치해야 하는 필수 소프트웨어라 할 수 있겠네요.


마인크래프트 1.15.2 탈출맵 서버



현재로는 1.15.2 프리뷰버전 이지만 곧 풀리리가 생각이 들고요. 어떻게 설치하는지 하단의 영상을 참조해주시면 좋겠습니다. 많은 분들이 질문하는게 옵티파인 설치하면 포지도 필요한지 물어보시는데요. 옵티만 있으면 포지는 필요없다고 하네요. 설치만 문제 없이 하시면 되겠네요. ^^


[APK/마인크래프트] - 마인크래프트 1.15.1 | 쉐이더 모드, 옵티파인 버킷 서버

[APK/마인크래프트] - 마인크래프트 1.13.0 APK

[APK/마인크래프트] - 마인크래프트 1.5.3 apk 다운로드 받자!


댓글